현재 위치
  1. 게시판
  2. 속옷학개론

속옷학개론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큐모모와 함께 알아보는 속옷에 대한 모든 것

게시판 상세
제목 [윗가슴 부족] 부족한 윗가슴 때문에 속옷이 자꾸 뜬다면?
작성자 큐모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248


 

  "윗가슴이 부족해서 브라를 입으면 윗부분이 떠요."

  "아무리 가슴을 모아도 조금만 허리를 굽히면 브라가 쉽게 떠요."

  "가슴 윗부분에 늑골이 쉽게 만져져요"

  "부유방이 있고 가슴이 처졌어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부족한 윗가슴으로 고민이신 분 계신가요?

 

 윗가슴 부족의 원인이라고 하면, 가슴 자체가 원래 작아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NO!


 의외로 윗가슴 부족은 다양한 체형에서 쉽게 발생한답니다. 그렇게 마른 편이 아닌데도 윗가슴이 부족한 분들도 계시고, 퍼진 가슴이나 처진 가슴 등 가슴 모양에 따라 윗가슴 부족이 있을 수 있답니다.



 그럼 도대체 '윗가슴 부족'의 정확한 정의가 무엇일까요?


 '윗가슴 부족'은 쉽게 말해 밑가슴에는 살이 있지만 윗가슴에는 살이 부족해 늑골이 쉽게 만져지는 상태를 의미해요. 심하신 분은 육안으로도 늑골 모양이 피부 위로 비치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속옷을 입어도 윗부분이 쉽게 비거나, 열심히 가슴을 모아도 조금만 숙이면 브라가 바로 뜨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윗가슴 부족, 그렇다면 도대체 왜 발생하는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1. 윗가슴 부족이 발생하는 원인


 원인1. 잘못된 브라 사이즈

 

 많은 분들의 윗가슴 부족은 잘못된 브라 사이즈를 착용했을 때 쉽게 발생해요. 본인의 가슴에 맞지 않는 사이즈 또는 브라컵을 이용하게 되면 쉽게 브라 윗부분이 뜰 수 있답니다. 사실 아직 많은 여성분들이 언니나 여동생, 또는 어머니와 같은 브라를 착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가족이어도 얼굴 생김새가 조금씩 다르듯 가슴 모양도 무조건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브라 사이즈와 컵모양을 꼭 찾아야 해요.


 만약 위와 같은 이유로 잘못된 사이즈의 브라를 장기간 착용하게 된다면 가슴모양이 더 변형되거나 부유방 축적 등 윗가슴 부족 및 부유방 문제가 더 심해질 수 있어요.



 원인2. 불규칙한 생활 습관

 

 불규칙한 생활 습관때문에 윗가슴 부족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장기간의 수면부족, 생리불순, 단시간의 과격한 다이어트 또는 수분 섭취 부족 등, 이런 문제로 가슴 모양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답니다. 원래 윗가슴이 부족하지 않았는데 별이유없이 가슴에 변화가 생겼다면 위와 같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을 한 번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원인3. 임신


 임신 이후 모유수유를 하셨을 때 가슴 탄력이 떨어지고 처지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 윗가슴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만들어진 윗가슴 부족,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2. 윗가슴 부족, 어떻게 해결하죠?

 Tips 1 : 올바른 속옷 착용

 

 제일 중요하면서 가장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피부에 가장 가까이, 또 가장 오래 닿아있는 옷이 바로 속옷인만큼 반드시 올바른 사이즈를 착용해주셔야 한답니다.


 윗가슴이 부족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속옷을 추천드려요!


 1) 반컵 디자인 : 윗가슴이 부족하신 분들은 풀컵보다는 1/2컵의 반컵을 추천드려요! 또한 과한 패드가 들어간 속옷보다는 얇은 패드의 속옷을 추천드린답니다.


 2) 측면이 높은 디자인 : 측면이 높은 디자인의 속옷은 부유방을 윗가슴으로 모아주기 때문에 부족한 윗가슴살을 자연스럽게 채워줄 수 있어요


 3) 저중심 디자인 : 중심이 높은 속옷에 비해 착용감이 편한 저중심은 들뜸이 적어서 윗가슴이 부족하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린답니다.



 

 그렇다면 윗가슴 부족에 좋은 제품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마른 몸매의 윗가슴부족 추천 TOP 1 : 솜사탕

 큐모모 베스트셀러 솜사탕! 반 컵 디자인으로 들뜸이라곤 전혀 없어요. 게다가 컬러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마른 몸매의 윗가슴부족 추천 TOP 2 : 낭만파리

 큐모모 자체제작의 저중심 W와이어가 자연스럽고 섹시하게 윗가슴을 채워준답니다.



 

 빅사이즈의 윗가슴부족 추천 TOP 1 : Push 플럼프

 노와이어지만 와이어 모양의 밴드를 사용한 Push 플럼프는 안정적으로 가슴을 잡아줘요. 또한 측면이 높아서 부유방을 가슴으로 모아주고 가슴 전체를 효과적으로 고정시켜줘요. 이 제품은 특히 빅사이즈면서 윗가슴이 부족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빅사이즈의 윗가슴부족 추천 TOP 2 : 라비앙로즈

 반 컵 탄력패드와 소프트와이어의 라비앙로즈도 역시 측면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제품이에요. 퍼지거나 처진 가슴을 안정적으로 안쪽으로 모아주어 사랑스러운 물방울 모양의 가슴을 만들어줍니다.




 Tips 2 : 가슴 마사지 및 가슴 운동

 

 꾸준한 마슴 마사지와 운동 등으로도 윗가슴 부족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어요! 특히 부유방이 심해 가슴이 퍼진 분들 계시죠? 그런 분들께는 꼭 가슴 운동을 추천드려요!

 아래 링크에서 부유방에 좋은 운동을 소개해놨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겨드랑이에 유방이 하나 더? 부유방 고민이라면 바로 클릭!


 Tips 3 : 수면 브라 착용


 윗 제품들로 낮에 열심히 가슴을 예쁘게 만들었지만 밤까지 착용하기에는 너무 불편하다고요? 그렇다고 밤에 아무것도 입지 않고 자면 기껏 모아놓은 가슴들이 다시 퍼져버리고 ... 이런 고민 있으신 분들께는 큐모모의 입는 가슴 영양제, [굿밤 시리즈]를 추천드려요!


 뒤척이거나 움직여도 가슴이 흐트러지지 않고 부유방과 군살을 가슴으로 모아준답니다. 또한 굿밤 시리즈도 다양한 브라형, 원피스형, 프릴탑형 등 다양한 종류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세요.

 


 

 이렇게 큐모모와 함께 윗가슴 부족에 대해 알아봤어요. 이런 윗가슴 부족도 사실 부유방 등 다른 문제들처럼 대부분 '맞지 않는 속옷 착용'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이에요. 사실 대부분 다른 한국 브랜드의 경우 사이즈를 매우 제한적으로 출시하고 그저 중국에서 대량으로 만들어진 똑같은 제품을 이름만 바꿔서 파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다보니 당연히 브라제품에 여러분의 가슴을 맞출 수 밖에 없죠.


 하지만 큐모모는 재고가 많이 쌓이더라도 최대한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다양한 사이즈를 출시하여 가능한 많은 여성분들께 딱 맞는 브라를 선물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사이즈가 많아서 혼란스러운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그래서 최대한 한 번에 여러분께 맞는 사이즈를 찾으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답니다^^


 그럼 이번 글은 이렇게 마무리하고 좀 더 흥미로운 주제로 또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