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교환/반품

교환/반품

교환/반품 게시판입니다.

교환/반품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02-24 이후로 반품/교환 게시판 사용 금지-----------------------------
작성자 큐모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5 09:10: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9
2020-02-24 이후로 반품/교환 게시판을 통한 반품/교환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로그인 - 주문조회]에 들어가시면 반품/교환 신청이 바로 가능하십니다.

이 게시글 이후로는 이 게시판에 올리시는 글은 사전공지없이 삭제됩니다.




Q1. 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반품/교환을 하고 싶어요!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로그인 - 주문조회 - 반품/교환 신청 버튼]으로 접수

 - 반품/교환 버튼이 안 보이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큐모모'로 연락 주세요

 (7일 경과 후 신청하시거나, 접수없이 상품만 보내시면 반품/교환 처리 거부 및 착불반송)



Q2.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반품/교환을 하고 싶어요!

 - 비회원 구매 고객께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큐모모로 연락 주세요.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접수 신청 필수)



Q3. 직접 반품 택배신청을 해서 보내고 싶은데 이런 경우도 택배비 무료인가요?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택배 신청하시는 경우, CJ대한통운 이외 택배는 무료 교환/반품 정책이 제한되므로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 반품/교환 제품 보내시는 곳 : [인천광역시 중구 축항대로 212번길 위킵]

 (※네이버페이 제외- 네이버 페이는 우체국 택배가 자동으로 지정됨)



Q4. 오배송 또는 불량 상품이 왔어요!

- 오배송 또는 불량 제품의 경우 Q&A게시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큐모모 중 1곳에 사진을 첨부하여 알려주세요.



Q5. 네이버 페이로 주문한 경우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네이버페이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페이의 경우는 교환보다는 반품 후 재구매 추천!)



Q6. 큐모모가 회수 신청해주는 경우 기사님이 언제 방문하시나요?

- 반품/교환 접수 문자를 받은 날 기준으로 익일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

 (※ 가끔 기사님께서 누락하시는 경우가 있으므로 만약 신청 다음날 방문/연락 없으시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큐모모로 연락주세요!)



Q7. 교환시 다른 라인의 제품으로도 교환 가능할까요?

-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 결제 또는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라인의 제품으로도 교환 가능합니다.



Q8. 어떤 경우에 반품/교환이 제한되나요?

① 상품 수령날 기준(대한통운 배송조회 기준)으로 7일 경과 후 반품/교환을 신청한 경우

대량생산으로 인해 발생하는 마감처리 문제 (ex:박음질/구김/실밥/올풀림/패드 위 사소한 스크래치/미세한 오염 등)

 동일제품이지만 생산시기 및 사용소재 차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품 불량/제품 오배송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반품/교환 접수없이 상품을 보낸 경우

택 제거/세탁/바코드 훼손/연장후크 및 증정품 미동봉/고객 부주의로 인한 오염 등의 문제

    (※위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불가. 배송비 지불 후 재배송)

⑥ 반품/교환 접수 신청없이 반품/교환 상품을 보낸 경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