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취소 FAQ
작성자 큐모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03



📌 배송 전 취소/교환을 하고 싶어요!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 

로그인-주문조회에서 취소/교환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카카오톡 큐모모 채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송장번호가 출력된 경우 배송전 취소/교환이 불가합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큐모모 채널 추가가 가능합니다 




📌 배송 후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로그인 - 마이쇼핑]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주말/공휴일 포함)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비회원은 카카오톡 채널 큐모모로 접수해주세요.


교환/반품시 할인 받으신 쿠폰 및 적립금은 할인 받으신 방식대로 환불됩니다. 


교환/반품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교환/반품을 신청한 제품만 보내주세요

ex) 팬티 사이즈 교환은 필요없으나 브라 사이즈 교환만 신청했다면?

→ 교환 요청한 브라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교환/반품 요청하지 않은 제품까지 보낸 경우, 시스템상 확인이 어려워 따로 재배송 되지 않습니다.

ex) 교환 요청은 브라만 했지만, 팬티까지 세트로 다 보낸 경우

→ 시스템상 교환 요청한 브라 제품만 교환하여 발송됨


만약 잘못 보낸 제품을 받으시려면 추가 배송비(3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접수제한 사항이 있나요? 

① 상품 수령날 기준(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기준)으로 7일 경과 후 반품/교환을 신청한 경우

② 대량생산으로 인해 발생하는 마감처리 문제 (ex:박음질/구김/실밥/올풀림/패드 위 사소한 스크래치/미세한 오염 등)

③ 동일제품이지만 생산시기 및 사용소재 차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문제

④ 상품 불량/제품 오배송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반품/교환 접수없이 상품을 보낸 경우

⑤ 택 제거/세탁/바코드 훼손/연장후크 및 증정품 미동봉/고객 부주의로 인한 오염 등의 문제

    (※위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불가. 배송비 지불 후 재배송)

⑥ 반품/교환 접수 신청없이 반품/교환 상품을 보낸 경우

⑦ 배송비 선불 또는 큐모모를 통한 회수 신청이 아닌 배송비 착불로 상품을 보낸 경우



📌 배송 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주문조회]에서 취소/교환 신청을 우선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준비중'인 경우, 상품이 이미 출고된 상태일 수도 있으므로 신중하게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 전 주소 변경이 필요해요! 

- 카카오톡 채널 큐모모로 가능한 빨리 아래 양식과 함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 양식

성함 :

휴대폰 번호 :

변경하실 주소 : 


-'배송준비중'인 경우 .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주소 변경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큐모모 채널 추가가 가능합니다 




📌 큐모모가 '수거 신청'을 해주는 경우 기사님이 언제 방문하시나요? 

반품/교환 접수 문자를 받은 날 기준으로 3-5일 내에 연락 후 방문하십니다. 

주말의 경우 다음주에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가끔 기사님께서 누락하시는 경우가 있으므로 회수 신청 5일 후에도 방문/연락 없으시면 카카오톡 채널 큐모모로 연락주세요!




📌 직접 반품/교환 택배를 보내고 싶은데 이런 경우도 택배비가 무료인가요? 

직접 보내시는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 수령은 불가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제품 보내시는 곳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중부대로897번길 82-14 큐모모(위킵)]



📌 교환은 얼마나 걸리나요? 

물건이 창고에 도착후 이상이 없을경우 영업일 기준 약 3~4일 이후에 교환 물건이 발송됩니다.


*그러나 반품후 재구매라도 재구매 금액이 50,000원 미만이면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또한 기존 주문건(반품건)의 주문금액이 50,000원 미만인 경우의 지불하셨던 배송비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물건이 창고에 도착후 순차적으로 검수가 진행되며,

검수시 이상이 없을경우 환불되기에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15일 이후에 환불처리 됩니다



📌 실수로 교환요청하지 않은 제품까지 보냈어요 

교환 제품을 보내실 때는 사이즈 교환이 필요한 제품만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ex) 팬티 사이즈 교환은 필요없으나 브라 사이즈 교환만 신청했다면?

→ 교환 요청한 브라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교환 요청하지 않은 제품까지 보낸 경우, 시스템상 확인이 어려워 따로 재배송 되지 않습니다.

ex) 교환 요청은 브라만 했지만, 팬티까지 세트로 다 보낸 경우

→ 시스템상 교환 요청한 브라 제품만 교환하여 발송됨 


만약 잘못 보낸 제품을 받으시려면 추가 배송비(3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오배송/불량 제품이 왔어요 

카카오톡채널 큐모모 or Q&A에 사진을 첨부하여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큐모모 채널 추가가 가능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